skip to contents
굿 게임 매너 캠페인에 참여하고, 넥슨캐시와 서든어택, 메이플스토리 아이템도 받자! 매너가 굿 플레이어를 만든다! 언제 방문해도 기분 좋은 글 가득한 커뮤니티, 언제 접속해도 즐거운 게임을 위한 우리의 약속! 캠페인기간 : 2017.10.19 ~ 2017.11.19
언제 방문해도 기분좋은 커뮤니티가 될 수 있도록 굿매너 플레이어가 되어주세요. 공정한 플레이를 하는 정정당당 플레이어가 되어주세요. 건전한 채팅문화를 이끄는 으뜸 플레이어 가 되어주세요.
즐거운 놀이터가 되도록 캠페인에 참여해주세요! 캠페인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와 서든어택, 메이플스토리 아이템을 드립니다. 3가지 약속을 모두 클릭후 캠페인에 참여하고, 받고 싶은 선물에 응모해보세요 !
참고해주세요 - 본 캠페인은 넥슨 ID 당 1회만 참여가 가능합니다. - 캠페인 보상을 선택한 게임은 변경이 불가합니다. - 캠페인 보상은 캠페인에 참여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급됩니다. - 당첨자 발표는 캠페인 종료 후 넥슨닷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 - 캠페인 참여 후 넥슨 ID 를 탈퇴했다면, 넥슨 캐시와 게임 아이템은 지급되지 않습니다. - 게임 아이템을 선택하신 경우, 해당 게임에 유효한 캐릭터를 보유하고 계셔야만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서든어택 한글무기 5종(7일) 아이템은 11월 23일(목) 정기점검 시 선물함으로 순차지급될 예정입니다.
굿 게임 매너 - 잠깐 ! 캠페인 내용은 어떠셨나요? 의견을 남겨주세요 !